중피종에 좋은 음식 3선 mesothelioma food therapy best3

중피종에 좋은 음식 종류 3엄선

중피종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mesothelioma food therapy 라고도 불리는 이 병은 흔히 종양이라는 의미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늑막이나 복막 등의 장막강을 덮어주는 세포에 생기는 종양으로 치료가 쉽지 않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한국에서는 오래전 석면가루 흡입에 의한 발병이 많았으나 지금은 또 다른 연유로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수술적 치료를 병행하면서도 완쾌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일부에서는 자연적인 중피종에 좋은 음식을 이용한 방법을 찾기도합니다. 어떤 식재료가 중피종에 좋은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1.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천연항상화제라고 불릴만큼 중피종에 좋은 음식입니다. 수시로 먹기에도 부담이 없어서 인기있는 건강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항상화와 항염증에 좋은 효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신체의 면역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줍니다. mesothelioma 원인이 아닐지라도 평소에 챙겨먹으면 좋은 야채입니다.

 

2. 차

보통 차는 취미로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 잎을 우려낸 이 물이 몸에 엄청나게 좋은 작용을 합니다. 아미노산과 L-테아닌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증진에 큰 기여를 하지요. 연구에 따르면 중요한 항원인 T-Cell 생산을 증대시켜 다양한 감염을 막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3. 귀리

귀리는 베타글루칸이 풍부해 중피종에 좋은 음식으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귀리는 건강식으로 유명하지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면서 심장혈관의 활성화를 도와줍니다. 몸속으로 들어오는 세균을 면역계에서 차단하게 되는데 귀리는 이런 면역체계의 활성화를 도와주는 좋은 식재료입니다.

일각에서는 식재료만으로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냐는 입장과 충분히 가능하다는 입장이 충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음식은 우리몸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지요. 우선 기본적인 건강관리를 위해 중피종에 좋은 음식을 찾아 꾸준히 이용해보는건 기본 아닐까 싶습니다.

모든 아픔이 있는 가정에 조속히 건강한 행복이 찾아오길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