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러쉬

클렌징폼이 다 떨어져서 올리브영으로 고고!


클렌징폼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가
역시 남학생은 가쓰비지! 라고 ㅋㅋㅋㅋ
학생딱지는 뗏지만 그래도,
갸쓰비 특유의 남성스러움이 급 끌려서...
일본남스러움 ㅋㅋ

한 번 갸쓰비 틀렌징폼을 두개 다 사봄
결재하러 카운터 가는데,
허니버터 아몬드가 나를 장화신은고양이눈으로 바라보고 있길래 덥썩 집어옴 ㅋㅋ

전에 이거 친구가 만원주고 사왔다고 좀만 먹으라고 그렇게 구박했는데 올리브영 가니까 6500원하넼ㅋㅋㅋㅋ 이자식들ㅋㅋㅋㅋ

우르오스 클렌징폼은 곧 써 볼 기회가 있을테니 조금 미루기로하고 이번 클렌징폼은 갸쓰비로!

바람에 날린 머리 왁스한다고 난리치던 때가 생각나는군요... 머리 한 번 하는데 두 시간...ㅋㅋㅋ 문제는 두 시간 하고도 실패해 다시 감았던.....ㅋㅋㅋㅋ

추억의 갸쓰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