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텔레콤 무제한 요금제 개통성공


원래 사용하던폰이 G5 인데
형이 준거라 유플러스 모델이었네요.

그런데 헬로모바일 KT회선 쓰다보니
티맵도 안되고 KT인증도 오류뜨고
뭐 이래저래 불편한게 좀 있더군요.

그런데도 헬로모바일 무제한요금제가
너무 매력적이라 바꾸려고 했는데
안되더군요..

같은 헬로라도 3g ▷▷▷4g usim
이건 가능한 것 같고..
헬로skt ▷▷▷4g usim
이것도 되는것 같은데..

헬로4g ▷ 4g usim이건 안되나보더군요
그래서 유모비로 가려다가...
우연히 여유텔레콤 무제한도 있고
유플러스 회선이라길래 갈아탔습니다.

와이엘랜드라는 회사인데 사업 초기인지
전산 오류가 좀 있어서 평이 안좋더군요.

저도 처음 개통요청하면서 전화받은게
'혹시 확정기변용 공기기가 아니면 전화가 안될수도 있다'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제 G5가 유플용이긴하나 형님이 그냥 기기만 준거라 확정기변은 안되고 유심기변으로만 사용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뭐 헬모KT도 썼으니 그냥 되겠지 싶어 개통해달라고 했습니다.

안되면 개통 취소하고 고생좀 해야죠 뭐..


그런데 유심 배송받고 그냥 끼우니..
재부팅도 안하고 바로 인식하네요.
선개통으로 한거라
하루 전화를 못받긴했지만
요즘 인기가 없어서 전화도 안오네요.


일하느라 데이터만 많이 사용하는데
본회선용으로 써도 손색 없겠군요.
원래 2기가 요금제로 간당간당
사용했는데 이제 맘놓고 쓰겠군요.

42000원 내고 2기가 쓰다가
여유텔레콤 무제한으로 옮기면서
33000원 내고 무제한 쓰니 완전 이득..

신용카드 발급해서 자동이체하면
월 5천원 할인들어간다는데..
사정상 신용카드를 못만드니..ㅎㅎ
부모님 이름으로 하나만들어서
결재용으로만 써야겠네요.

헬모 삼성카드도 그렇게 쓰고있습니다.
월8천원 할인..ㅎㅎ

신용카드가 요즘 혜택이 실용적이네요.
여유텔레콤 무제한 유플기계로는
상당히 유용한 것 같습니다.

뭐 되는지 안되는지 궁금하다면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