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남리 북한강카페 달빛 진짜 다녀오니 감탄이 절로..




북한강카페 달빛 Dal Beat 다녀오니

광활한 풍경에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지난 번 친구녀석네가 다녀왔다고 했는데

정말 경치가 끝내준다고 감탄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여자친구와 함께 잠깐 짬을 내어

금남리 북한강 카페 달빛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많이 왔지만 느즈막히 그쳐서

도착했을 즈음에는 다행히도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었네요.







드넓게 보이는 북한강 풍경이

정말 아름답네요.







북한강카페 달빛은 야외테라스가 많은데요

위와 아래 다양한 테라스가 있고

전망대 테라스도 따로 있어서 좋답니다.


위에서 아랫족 테라스를 바라보니

또 기분이 색다르네요.


비도 그치고 저녁도 되어 조금

쌀쌀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볼 수가 있네요.






아랫쪽으로 내려가는 계단들이

정말 예쁘게 만들어져있지요.


그냥 하나하나 보이는 풍경들이

너무나 예쁘답니다.








강 위에는 보팅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보팅장도 1층, 2층으로 되어 있어서

층층마다 특별한 기분을 낼 수 있어요.


저녁이 되어가니 이 보팅장의 모습이

너무나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DAL BEAT

베스트 존이 아닐까 싶어요ㅋㅋ







비도 오고 했으니

파전 한 장 먹어줘야겠죠? :)


수제 감자칩과 파전 주문 ㅋ







와.. 감자칩 짭쪼롬하니 대박ㅋㅋ

수제로 만들어 주신거라 그런지

바삭함과 담백함이 두 배 ㅋ







호프집에 앉아서 남양주맛집 달빛의

식도락을 즐기고 나니 완전 기분이 UPUP!


저는 운전하느라 맥주 한 잔 못했지만

우리 공주님은 맥주 두 병 마시고 ㅋㅋ

저와는 다르게 알딸딸하게 기분 UPUP! ㅋㅋ


서울근교 드라이브가면서 찾아가 본 카페 달빛

새로운 카페라 정말 깨끗하고 좋은데,

음식까지 맛있어서 아주 행복한 주말 보내고 왔네요.


또 이번 한 주

행복한 추억 회상하며 보낼 수 있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