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보고 새 주소 2015. 06. 25 베스트보고로 변경됩니다.

보고보고 사이트 주소가 새롭게 변경되었네요.

2015년에만 2번 째 인것 같은데 맞나요?


뭐 조금 익숙해졌다 싶으면 바뀌는 보고보고 새 주소..

정보통신부에서 단속하는 이유를 도무지 모르겠음..


토렌트는 직접적인 파일유포가 아닌데 뭐하러 굳이 ㅋㅋ

그냥 떠돌이들의 신고로 그렇게 그렇게 간간히 하는 척만 하는거겠죠.


암튼 이번에 보고보고 사이트 주소가

투보고넷에서 베스트보고넷으로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는 특정 페이지로 변경 주소를 안내해줬었는데

지난번에는 그 안내주소조차 블락을 걸어버렸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찾지 못하나.. 하면서 절망했는데

생각해보니 그냥 우회접속으로 들어가면 되는걸

굳이 내가 왜 그런 절망에 빠졌을까 한심하더라구요 ㅋㅋ







암튼 이제는 보고보고 주소 모르는 분들은

베스트보고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친절하게 안내해주니

항상 고맙습니다.








재밌는 자료들 많이 공유해주세요.


도움되었다면

아래 하트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