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강 드라이브와 달빛 카페 들러서 타본 보트 정말 짜릿!








북한강으로 드라이브 갔다 들렀던 카페 달빛

정말 그 진풍경은 잊을래야 잊을수가 없네요.


북한강이 한 눈에 보이고

아래에는 보트장도 있고

야외 전망대에서 차도 마실 수 있고

정말 한 번 가면

두 번 세 번 가고싶은 그런 곳이랍니다.







지난 번 갔을 때

전망대보다 더 좋았던 곳이 바로

여기 보팅장이었는데 말이죠..


물을 더 가까이서 보는게

전 더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내친김에 보트도 한 번

꾸르릉꾸르릉~ ㅋㅋ


모터소리 신나고~~!!

차 타고 드라이브 하는 기분과는

정말 비교도 안될만큼 짜릿하고 시원한 모터보트!!


정말 오랜만에 타 봤네요.

보통 모터보트가 좀 비싼데

저렴한 코스도 있어서

타볼만 하더라구요.


4인기준으로 기본코스는 5만원부터 였음.

네 전 당연히 가장 저렴한 코스로..ㅋㅋ







북한강을 가로지르며

보트에서 내려앉는 노을을 보는건

카페 달빛만의 특별한 재미가 아닐까요


금새 타고나니 어둑어둑..







그리고나서 파전과 감자칩을 흡입했었죠.

아.. 맛있었던 파전과 감자칩 ㅋㅋ


카페와 보트장 그리고 호프집까지 있어서

여유롭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금남리 카페 달빛 정말 강추!


북한강 드라이브 나온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