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강카페 전망좋은곳 DAL BEAT (달빛)




북한강변에 요즘 새로운 카페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네요.

서울 중심의 한강과는 다르게 북한강과 남한강은

중심 개발지역이 아니라 자연경관이 굉장히 수려하지요.


지난 주말 친구네 가족들이 남양주시 금남리 쪽으로

드라이브를 갔다 오면서 멋진 카페를 하나 봤다고 하더군요.







달빛이라는 카페로 북한강이 한 눈에 보이는

전망좋은곳에 위치해 있다고

나중에 북한강 주변을 들러보게 된다면

꼭 한번 다녀오라는 이야기를 하더군요.








친구녀석이 보내 준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멋진 경관을 볼 수가 있네요.


북한강에도 카페들이 많이 들어오면서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어서

자연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여러모로 즐겁군요.








허니브레드와 커피를 생각보다 저렴하게 먹었다고

굉장히 좋아하던 녀석의 얼굴이 머릿속에 그려지네요.


저도 어느 카페를 가나 조금만 출출하면

허니브레드를 시켜서 먹곤하는데

이런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전망좋은곳에서 

허니브레드를 먹는다면 거기가 바로 천국이겠네요.







전망좋은곳에서 커피도 한 잔 하고

허니브레드도 먹으면서 여유를 한 껏 누려보고 싶네요.


다음주에나 저도 시간내서 북한강 달빛카페 한 번 찾아가봐야겠네요.

북한강 자전거도로를 지나다보면 큰 간판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다는군요.


주말에 남양주시 드라이브 가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