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와인 추천해요. 여자에게 맛도 가격도 딱! 콰트로 로제 15000원. 별 4개!

저는 와인을 이마트에서 많이사 마시는 편입니다.
술집에서 즐길 때도 있지만 워낙 와인의 가격이 고가다보니 대부분은 집에서 즐긴답니다.

그래서 마셔 본 이마트 와인들을 하나씩 하나씩 기록으로 남기면서 어떤 분들에게 좋은지 추천해볼까 하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부드럽고 맛있는 와인을 골라봤습니다. 이마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콰트로 로제와인입니다.




시콰트로로제는 샴페인과 비슷한 느낌의 와인으로,
탄산이 약간 있어서 청량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중간정도의 달기라서 아주달지도 않아서
누구에게느맞는 화이트와인이랍니다.

비록 색은 붉은 색이지만 :)



이 로제와인이 편리한게
코르크 대신 이렇게 일반 캡으로나와서
오프너 없이도 간편하게 마실수가있어요~

야외에 소풍가서 마시기 딱 좋겠죠?
와인이야 도수가 5도 정도밖에 안되니
돌아다니면서 마셔도..ㅋㅋ

전 저녁에 보틀에 담아 가지고다니면서
마시기도 했는데...
너무 술꾼같나요?ㅋㅋㅋㅋ

암튼 15,000원 가격으로
여자친구와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와인 고른다면 이마트에서
콰트로로제 와인 한 번 찾아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