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기떡 흡입하고, 다욧의필요성을느껴 함초로...




오메기떡의 오메기는 차조 라고하더군요?
차조는 찰 조와 같은것이겠지요?
찰진 조를 의미하는 듯? ㅎㅎ

제주에서는 차조를 넣어 만든
팥앙금이 들어간 떡을 오메기떡이라고
부른다고하네요.




지난 제주여행에서 오메기떡을 못 먹어봤기에
이번에는 산지직송으로 오메기떡 맛을 보았어요.




참 신기했던게 이런 떡에
한라봉이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떡 아래엔
아이스팩이 놓여져 있었어요.

하지만 제주에서 보내다보니
2일이라는 배송기간동안
즙이 조금씩 빠져
낼름 먹어야했다는..ㅋㅋ




이게 진정한 오메기떡
오리디날이래요.
팥앙금위에 떡 그리고 팥고물




이런 견과류 떡과 한라봉떡은
요즘 입맛에 맞게 개량되어진 신메뉴 ㅋㅋ
하긴 사람들이 점점변해가니
그에따라 맞춰가는게 좋겠죠.

한참 떡을 먹다가
다이어트해야한다는 현실을 다시인식..




함초 짜 놓은것좀 마셔야겠어요.
숙변제거에 탁월하다는 함초.

짜요....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