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픽하는 중에 갑자기 리얼 똥이 마렵다면?

롤이라는 게임이 스타크래프트의 전설을 깨부수고 역대최다 인기게임으로 군림하고있습니다.

그런데 롤은 10명이서 모여 하는 게임이기에 10명의 플레이어가 순차적으로 챔프를 고르게 되지요.

그런데 머피는 꼭 이럴때만 나타나는지 게임이 잡히고 픽하는 순서가 되면 급똥이 마렵기 시작합니다.

또 시즌6에 접어들면서 밴하는데도 안하면 팅기고 챔프를 픽하는데도 안하면 닷지되지요.

그럼 방법은 없느냐?

이런 방법은 어떤가요?

스마트폰으로 pc를 원격제어 해버리는겁니다. 바로 '롤원격제어'이지요.저는 평소에 밖에 나가면서 pc를 켜놓고 가는 경우가 있는데요 뭔가 해야할 일이 있으면 켜놓고 가면서 뭔가 처리하고 밖에서 시스템 종료를 하곤 합니다.이렇게 스마트폰으로 롤원격제어를 하기 위해서는 팀뷰어라는 프로그램만 있으면 됩니다. 설치도 간단하고 설정만 해주면 꾸준히 사용할 수 있죠.


롤 픽하다 똥마려울때 이렇게 롤원격제어를 활용하면 변기 위에서도 픽을 할 수 있습니다. 겜방에서는 굳이 이렇게 할 필요 없이 옆자리의 친구에게 부탁하면 되겠지만 집에서 롤을 하는 분이라면 이렇게 원격프로그램을 활용해서 롤하다 똥마려울때 활용해봐도 좋겠죠?

단, 한 가지 충고하자면 이 원격제어는 픽할때만 사용해야합니다. 픽이 끝나고 로딩이 시작될때까지 원격프로그램으로 pc가 연결되어있으면 롤 클라이언트가 불법프로그램으로 감지하고 게임이 팅겨버립니다.

픽 끝나고 30초 대기시간일 때 pc와 스마트폰의 접속을 끊어주면 됩니다.

그럼 급똥을 즐기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군요.

장트러블타들의 행복을 위해.
피이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