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화양면 카페 일루이스


여수 화양면이 요즘 많이 개발되고있죠
시간이 좀 지나면
신시가지로 형성될것 같은 분위기네요.

오늘은 화양면 카페 일루이스를 갔네요.
소호동에서 5분 정도 차타고 들어가는데
아직까지도 좀 외진게 사실이지만
오히려 이렇게 한적한 곳이라
조용히 친구들과 차마시기 좋네요.

오늘은 느즈막하니 와서 커피마시고
수다떨다 가네요.

직원분께서 서비스로 주신...
수제빼빼로와 라떼 ㅎㅎ
왠지 횡재한 기분이랄까
맛있었어요 :)

점심엔 식사도 가능하다니
다음에 꼭 와서 먹어봐야할듯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