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박스 발송 전, 후 박스 상태





ㅋㅋㅋㅋ 얼마 전 참 황당한 경험을 했습니다.


집에서 여자친구네 집으로 택배를 보냈는데 분명히 저도 함께 있었습니다.

함께 이것 저것 먹을것도 조금 넣고 보낼 물건도 이것저것 넣어서 보냈답니다.


큰 스티로폼 박스를 사서 보냈지요. 아주 깨끗한걸로..(새거니까!!)


그런데.. 

마침 다음 날 여자친구의 집에 갑자기 가게 되어서 택배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깨끗했던 택배 박스가 이모양...ㅋㅋㅋㅋ

택배 물량이 많아서 그 하얗던 박스가 거지처럼 돼서 도착했네요.


저는 택배 주문하고 택배박스를 받으면 깨끗한 박스들이 많았는데 가끔은 정말 지저분한 경우도 있긴 했습니다.


생각해보니 택배 박스가 더러운 경우는 박스가 크거나, 무겁거나 한 경우 같습니다.


택배차량의 아랫쪽에 물품을 싣고 위에 여러 물건을 올리니 그런가 봅니다.

아무튼 택배 박스 발송 전 후에 이렇게 달라지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택배 보내고 받는 분이 박스가 왜이렇게 더렵냐고 하면.. 

너무 길게 구구절절 설명 할 필요도 없고 그냥 택배가 많아서 그런가보다.

라고 이야기하면 되겠네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택배를 받았을 때도 마찬가지..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